본문 바로가기
go there/서울 Seoul

블루보틀 삼청동 평일 풍경ㅣ블루보틀

by 아트래블* 2019. 7. 8.

블루보틀 삼청동 평일 오후 풍경



일주일만에 다시 찾은 블루보틀 삼청동점, 오픈전 공사 마무리 작업때와 달라진 건 하연 벽면에 생긴 파란색의 블루보틀 로고만은 아니었다.


블루보틀 삼청동 오픈 1주일전ㅣ블루보틀 2호점  https://artravel.tistory.com/313



정식 오픈한지, 이제 4일이 지났을 뿐인데 제법 삼청동 거리 풍경 속 잘 자리하는 듯 보였다.


점심시간을 조금 지난 시간이고, 위치가 위치다 보니 성수점 오픈때의 과열된 모습만큼은 아니어도 매장밖으로 이십여명의 대기줄이 있을만큼 오픈 4일째 블루보틀 삼청동점은 조용한 평일 오후 풍경과는 사뭇 달라 보였다.


블루보틀 신주쿠  https://artravel.tistory.com/270

%아라비카 홍콩 스타페리  https://artravel.tistory.com/191



매장밖 그리고 매장 3층 창으로는 연신 인스타 혹은 페북용 기념샷을 찍는 이들의 모습과, 블루보틀 굿즈 혹은 커피를 구입한 듯 종이봉투를 들고 매장 밖으로 나오는 이들의 모습이 간간이 눈에 들어온다.


7월 무더위 열기만큼, 이 블루보틀의 열기 또한 한동안 계속되지 않을까 싶다.


바람 선선해지는 가을 무렵이면, 여느 여행길에서 마주했던 여유롭던 블루보틀 매장의 풍경을 이 곳에서도 마주할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