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artravel/A : photo

[A'포토]윈도우 배경화면 속 웅대한 자연미의 세계 '산' 사진

by 아트래블* 2019. 7. 12.

윈도우 배경화면ㅣ앵글에 포착된 웅대한 자연미의 극치를 보여주는 세계의 '산' 사진


[A'포토] 윈도우 배경화면 속 아름다운 항공사진  https://artravel.tistory.com/317

관련글. 날마다 지붕에 오르는 작가, 알랭 코르뉘(Alain Cornu) 'Sur Paris' https://artravel.tistory.com/117



배경화면


1. 쿠에르노스 델 파이네 ©Luis Davilla / Photodisc / Getty Images


쿠에르노스 델 파이네(또는 파이네 호른)는 경관이 뛰어난 산맥으로 이루어진 코르디예라 파이네의 일부로 아르헨티나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의 웅장한 경관을 보여준다.





2. 돌로마이트 ©Offset


이탈리아 북부 알프스에 위치한 돌로마이트 산맥은 3,000m(9,842피트)가 넘는 봉우리가 18개나 된다. 시각적으로 뛰어난 깎아지른 절벽, 수직 절벽, 깊고 좁고 긴 계곡이 매우 인상적이다. 




3. 남극의 사우스 조지아섬 ©David Merron / 500px


사우스 조지아섬은 남극 반도의 북동쪽에 위치하며 20여명의 연구 과학자가 극한 환경에서 연구를 수행하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영구 동토층이 있는 이 툰드라 지역은 6만 마리 킹펭귄의 서식지이기도 하다.





4. 파야차타 ©Getty Images


화산대인 파야차타는 볼리비아와 칠레의 국경에 위치한다. 사자마 국립공원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야생 동물을 발견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펄펄 끊는 온천도 즐길 수 있다. 곰, 푸마, 아르마딜로, 토끼와 닮은 비스카차가 이 지역에 서식하고 있다.





5. 코르디예라 파이네 ©Getty Images


칠레 파타고니아의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에 위치한 이 빼어난 산맥은 1978년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되었다. 






6. 키르큐펠 © KeongDaGreat/iStock/Getty Images Plus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많이 촬영된 산 가운데 하나인 키르큐펠은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여러 시즌에서 촬영 장소로 사용된 후 인기가 급상승한 곳이기도 하다.





윈도우 배경화면


7. 데날리산 ©Gleb Tarro/Moment/Getty Images Plus


알래스카 중남부에 위치한 산으로 높이는 6,190m(20,310ft)이며 북미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 





윈도우 배경화면


8. 마터호른산 ©DieterMeyrl/E+/Getty Images


스위스와 이탈리아의 국경 알프스 산맥에 위치한 피라미드 모양의 산 가운데 4개의 뚜렷한 봉우리가 동서남북 사방에 자리하고 있다.





윈도우 배경화면


9. 안데스 ©Getty Images


세계에서 가장 긴 산맥으로 이 남미의 자연 경관이 8,900km(5,500마일) 이상 뻗어있다.





배경화면


10. 잉카우아시 ©Getty Images


아르헨티나와 칠레의 국경에 위치한 이 화산 산은 해발 6,621m(21,722.44피트)에 있다.






11. 란우후 호수 ©Getty Images


티벳 남동부에서 가장 큰 호수인 란우후 호수는 남서쪽의 강리가부 설산, 남쪽의 아자궁라 빙하, 북동쪽의 보수라링 봉우리 등의 높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