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artravel/no scribbling

아바타 3 '불과 재 Fire & Ash' 의 새로운 컨셉 아트

by 아트래블* 2024. 11. 17.

아바타 3 '불과 재 Fire & Ash' 의 새로운 컨셉 아트

 

전편인 '아바타 2 : 물의 길' 개봉 이후  3년 만인 2025년 12월 19일에 개봉할 예정인 아바타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인 '아바타: 불과 재' 

 

 

 

영화 세트에 등장할 새로운 불과 공기 부족을 팬들에게 소개하는 아바타 3 ' Fire & Ash' 의 새로운 컨셉 아트가 브라질 D23 행사에서 공개되었다.

 

* 컨셉 아트는 Dylan Cole, Zachary Berger 및 Steve Messing 이 제작했다.

 

 

 

 

'아바타 1'에서 '아바타 2' 공개까지 13년이라는 긴 공백이 있었지만 '아바타 3'는 다를 것으로 예상된다. 

'아바타 2'에 이어 시즌 3, 4까지 동시에 촬영했다는 것에 근거하면 세 작품에서 모든 캐릭터들은 비슷한 나이로 설정될 것이다. 다만 주목해야 할 부분은 시즌 4의 1막 이후 큰 시간의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몇 년 뒤의 상황이 펼쳐질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나 네이티리와 설리의 아이들이 더 성장한 채로 등장할 것으로 보이며, 아이들이 극의 흐름을 주도할 수 있는 중요한 캐릭터가 될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감독 제임스 카메론은 '아바타 2'의 후속작에서 다뤄질 내용에 대해 스포일러를 남긴 바 있다. 

'아바타 3'에선 나비족의 어두운 면이 그려질 것이라 밝혔고 이에 존 란다우는 "이 종족은 '애쉬 피플(Ash people)'이며 우나 채플린이 연기한 바랑이 지도자다"고 설명했다. 우나 채플린은 찰리 채플린의 손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