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피자 목동점
가격 ★★★
맛 ★★★☆
서비스 ★★★
잭슨피자 목동점, 미국식 정통 피자를 표방하며 이태원을 평정했다고 하는 매우 핫한 피자집이다.
타매장의 운영방식은 모르겠지만, 잭슨피자 목동점 매장은 앉아서 먹을 자리가 없고, 배달과 포장만 가능한 매장이다.
주문 가능한 사이즈는 3가지 라지/레귤러/퍼스널 등 3가지 인데, 이 가운데 라지사이즈는 2가지 피자를 반반 주문하는 것이 가능하고, 제일 작은 사이즈인 퍼스널 사이즈는 홀로족을 위한 메뉴처럼 보였다.
라지사이즈, 그 중에서도 레전드 & 하와이안 두가지가 들어간 반반 메뉴를 그리고 피클과 코울슬로 등을 주문했다.
라지 사이즈를는 양이 보통인 성인 둘이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라 생각되는데, 느끼함에 거부감이 없다면 조금 모자랄 수도 있겠다 싶다.
수퍼 잭슨 다음으로 인기있다는 '𝗛𝗮𝘄𝗮𝗶𝗶𝗮𝗻 하와이안 피자'.
파인애플과 베이컨이 들어가는 피자로 달달함과 짭쪼롬한 맛을 그리고 파인애플의 촉촉함이 잡아주는 느끼함까지, 이 곳 잭슨피자가 아니더라도 집에서 피자를 만들 때에도 즐겨 만들어 먹는 피자다.
예상했던만큼의 맛, 그럼에도 느끼함은 피자의 피할 수 없는 숙명.
한 입 베어물면 '𝗟𝗲𝗴𝗲𝗻𝗱' 가 절로 나온다고 해서 '레전드'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는 '레전드 피자'
바질페스토 위에 모짜렐라 치즈, 빠다노 치즈 그리고 마스카포네 치즈를 올려 부드러운 맛이 좋긴 하지만, 여러 치즈가 많이 들어가다보니 좋아하는 바질페스토가 맛의 밸런스를 잡아줄 사이도 없이 강한 느끼함이 전해진다.
느끼함을 좋아한다면 굿~초이스,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soso~
'피클' 과 '코울슬로'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기준) 피클은 굳이 주문하지 않아도 되는 신맛만 강조된 애매한 맛이었던 것에 반해 잭슨피자의 코울슬로는 꽤 괜찮은 맛이었다.
신맛이 좀 더 강조되면 더 좋을 법한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꽤 도움이 된다.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431, 목동우방빌딩 105호
⏰ 𝟭𝟭:𝟬𝟬 - 𝟮𝟯:𝟬𝟬
☎️ 𝟬𝟮-𝟮𝟲𝟱𝟱-𝟬𝟳𝟭𝟳
✔︎ 배달 * 포장 주문만 가능한 딜리버리 매장
매력적인 피자임엔 분명하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는)
잭슨피자 보다는 '알볼로피자' 가 윈!! 이라 생각했는데...
* 두 곳의 피자를 함께 먹어보니 그 생각이 좀 달라졌다 ?! 달라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