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민 & 박용진 국회의원 후원

2018. 10. 18. 09:00go artravel/no scribbling

올해는 여유가 없는 와중에 후원하고 싶은 국회의원이 많아서 참 배부른 고민을 하게되는 듯 싶다.


박주민 의원에 이어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과의 혈투를 앞둔 더불어민주당 초선 국회의원인 박용진.

지역구도 전혀 연관없는 사람이지만 느끼는 임팩트는 박주민 국회의원과 더불어 올해 최고의 국회의원이 아닐까 싶다.

▶ 돈 달라는 남자 '박주민' 의원, 또 다시 돌아오다  https://artravel.tistory.com/109

▶ "지치지 않고 끝까지 밀겠습니다." 박용진 국회의원의 말  https://artravel.tistory.com/170

▶ 박용진 국회의원 '마음이 너무 무겁습니다' https://artravel.tistory.com/182


끝까지 지켜드리지 못한 미안한 마음을 평생 안고갈 수 밖에 없는 고 노무현 대통령, 늘 밝은 모습의 그였기에 속 힘겨움은 생각지 못하고 늘 뒷짐지고 시선 한자락 겨우 두던 노회찬 의원까지.. 그런 미안함은 이제 그만 갖기로..


더는 의롭게 열심히 정의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이들을 외면하고 싶지도, 마음속으로만 지지하지 않기로 했다. 

비록 소액이지만 힘을 보태줘서 좀 더 가열차게 싸우는 모습이 보고 싶어진다.



2018. 10. 31.


사립유치원 비리가 공론화 되면서 많은 분들의 후원으로 올해 박용진 의원 후원금이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박용진 의원의 새로운 후원 계좌는 내년 1월 1일부터 다시 열린다고 하네요.

관련해서 궁금하신 분은 아래 박용진 의원 블로그에 올라온 공지 글 참조하시길요 ;)


▶ 박용진 국회의원 블로그 공지   https://blog.naver.com/left001/221387895008


국회의원이 1년에 받을 수 있는 후원금은 무한대가 아닌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정치자금법에 따르면 국회의원의 년간 후원 한도는 1억5000만 원, 

대통령선거가 있는 해에는 그 2배를 모금할 수 있어서 3억 원까지 입니다.


박용진 국회의원 후원계좌



박용진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주십시오!


저 같은 서민의 자녀인 초선의원은 후원금이 없으면 돈 많은 사람, 권력 있는 사람들 눈치를 보게 됩니다. 그러면 해야 할 말도 제대로 할 수 없게 됩니다. 


정무위에서는 재벌개혁을 위해서 뛰었고, 교육위에서는 교육개혁을 위해서 힘쓰겠습니다. 


국민을 위해서 감사에 적발된 유치원의 명단을 공개했지만 많은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솔직히 지금도 겁이 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눈치 보지 않고, 국민의 편에 서서 일하겠습니다. 


박용진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세상을 바꾸고, 대한민국을 바꾸는 정치로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후원계좌: 농협 301-0192-4685-21 (예금주: 국회의원 박용진후원회)


* 영수증 발급 안내: 후원하신 분의 인적사항(이름,주소,생년월일,전화)을 전화(02-784-9721)나 이메일(gangbuk24@gmail.com)로 알려주세요.